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네이버 아이디 판매 Options

Blog Article



단, 서비스의 특성상 "회사"는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만큼 정확하게 전달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의 취지 또는 통상적인 관습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전적으로 부담하여야 하고 네이버 아이디 판매 만약 재능에 손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따른 배상을 하거나 재능의 면책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어떠한 경우에도 판매한 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일 판매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모두 판매가 될 경우 판매가 어렵습니다.

*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기대에 비해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진행중” 상태인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 및 주문취소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분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저희에게 해킹아이디를 문의하시는 경우 바로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